메뉴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메인비쥬얼

메인 컨텐츠

고객센터

야마하 모터사이클 리콜 이용방법

고객님이 타고 계신 야마하 모터사이클이 ‘리콜 대상’ 차량이 된 경우, 소유주에게
국토부가 개별 통보 문자와 통지서가 발행됩니다. 문자 및 통지서를 수령한 고객님은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 후
리콜을 의뢰하시면, 아래 절차와 같이 리콜 대상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*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적용 시 국토부에서 발행한 리콜 통보 문자 및 통지서는 없어도 무방합니다. (단, 리콜 대상 차량 이어야 합니다.)

* 본인의 차량이 리콜 대상 차량으로 의심되지만, 국토부에서 발행하는 리콜 대상 통보 문자 및 통지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의 경우,
   아래와 같은 절차로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여 주시면, 리콜 대상 차량이 맞는지 확인을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.

① 국토부에서 리콜 대상 차량

소유자에게 리콜 시행 통보

②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

방문하여 리콜 문의

③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

리콜 일정안내

④ 리콜 대상 순정 부품

야마하 공식 판매점 도착

⑤ 리콜 부품 교체 완료

리콜정보 리스트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5 2018년형 MT-07 리콜공지 관리자 2018-08-10 1,191
4 MT-09 & MT-09 TRACER 리콜공지 관리자 2017-03-28 2,579
3 YZF-R3, MT-03 리콜공지문 관리자 2017-02-20 3,544
2 2015년형 YZF-R1 리콜 공지문 관리자 2017-02-04 1,690
1 YZF-R3, MT-03 리콜 공지문 관리자 2016-11-08 2,340
<< < 1 > >>